본문 바로가기
육아

어린이집 유치원 답례품 추천 및 답례문구

by BlueOcean&Shark 2021. 7. 6.

 안녕하세요. 얼마 전 저희 딸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생일파티를 해서 답례품을 준비했었습니다. 무엇을 할까 고민해 봤습니다. 제가 생각한 답례품 몇 가지를 포스팅해보고 제가 고른 답례품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답례품 4가지

대부분 답례품으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간식입니다. 저희 딸 또한 가장 많이 받아온 답례품이 간식 종류였습니다. 대부분 사탕이나 초콜릿 등 단 음식을 소분하여 포장한 것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받았을 때 그리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평소에 단 음식을 잘 안 먹이려고 노력하는데 어린이집에서 받아오면 안 먹일 수가 없더라고요. 그나마 쿠키를 받았을 때는 괜찮았습니다.

 

두 번째는 작은 장난감입니다. 저렴한 장난감을 찾아보면 많이 있는데 문제는 저렴한만큼 품질도 좋지 않고 처음 받았을 때 몇 번 가지고 놀다가 이후에는 거의 가지고 놀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세 번째는 치약과 칫솔입니다. 칫솔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계속해서 필요한 물건이기 때문에 좋은 답례품이지만 답례품으로써의 의미가 조금은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네 번째는 클레이입니다. 클레이 또한 아이들이 자주 가지고 놀고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클레이 역시 답례품의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고른 답례품은 무엇일까요? 아래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고른 어린이집 유치원 답례품

제가 고른 어린이집 답례품은 떡입니다. 답례떡으로 검색해보시면 당일 배달까지 무료로 해주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이 크게 부담되지 않았으며 답례품을 받은 어머니들도 반응이 좋았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원장 선생님과 담임선생님 것도 함께 보낼 수 있어서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답례품 문구 추천

답례품 문구는 뭐라고 쓰면 좋을까요? 제가 사용한 문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문구는 친구들에게 사용한 문구이고 두 번째는 선생님께 사용한 문구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답례품 하시길 바랍니다.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
사이좋게 지내자
★김아름★
사랑으로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아름 드림

댓글